PROJECT
금성침대
- Brand Strategy & Identity
CLIENT
금성침대
EXPLANATION
금성침대 브랜드 리뉴얼로 '잠이 행복한 약속' 슬로건과
로고 리뉴얼, 프로미스 그래픽 모티브 및 Application
개발로 고객에게 편안함과 행복을 약속하는 금성침대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였습니다.
동시에 2가지 컨셉의 이미지 톤 & 무드, 인테리어
스타일링을 담은 IMAGE GUIDE를 개발하였습니다.
PROJECT
금성침대
- Brand Strategy & Identity
CLIENT
금성침대
EXPLANATION
금성침대 브랜드 리뉴얼로 '잠이 행복한 약속' 슬로건과
로고 리뉴얼, 프로미스 그래픽 모티브 및 Application
개발로 고객에게 편안함과 행복을 약속하는 금성침대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였습니다.
동시에 2가지 컨셉의 이미지 톤 & 무드, 인테리어
스타일링을 담은 IMAGE GUIDE를 개발하였습니다.
PROJECT
금성침대
- Brand Strategy & Identity
CLIENT
금성침대
EXPLANATION
금성침대 브랜드 리뉴얼로 '잠이 행복한 약속' 슬로건과
로고 리뉴얼, 프로미스 그래픽 모티브 및 Application
개발로 고객에게 편안함과 행복을 약속하는 금성침대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였습니다.
동시에 2가지 컨셉의 이미지 톤 & 무드, 인테리어
스타일링을 담은 IMAGE GUIDE를 개발하였습니다.
MODERN PREMIUM
프리미엄 라인 제품 촬영 톤으로 어두운 계열 톤인톤의 무게감이 중요하며 데코타일, 카펫, 어두운 우드, 마블 요소의 인테리어 세트를
활용해서 프리미엄 제품만의 차별화를 보여 줍니다. 포인트 소품 요소로 골드, 블랙 & 화이트 또는 다크 바이올렛의 컬러감으로 연출합니다.
NATURAL BASIC
베이직 라인 제품 이미지톤은 밝고 내추럴한 공간, 개방감의 분위기가 중요하며 화이트 또는 미색의 소프트한 마감재의 인테리어 요소로 표현하며
소품 스타일링은 화이트 미색 계열 오브제, 도기, 내추럴 소재로 연출하여 최대한 소프트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