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GLOBAL FURSYS
- Corporate Communication
- Marketing Communication
CLIENT
FURSYS
EXPLANATION
퍼시스 해외 컬렉션 북으로 4가지 브랜드 키워드와
주요 제품을 소개하는 카탈로그입니다. 블랙톤을
기본으로 포인트로 레드컬러를 사용하여 주목도
있으면서 심플한 분위기로 디자인 하였으며
제품의 품질과 디자인의 우수성, 감성이 전달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PROJECT
GLOBAL FURSYS
- Corporate Communication
- Marketing Communication
CLIENT
FURSYS
EXPLANATION
퍼시스 해외 컬렉션 북으로 4가지 브랜드 키워드와
주요 제품을 소개하는 카탈로그입니다. 블랙톤을
기본으로 포인트로 레드컬러를 사용하여 주목도
있으면서 심플한 분위기로 디자인 하였으며
제품의 품질과 디자인의 우수성, 감성이 전달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PROJECT
GLOBAL FURSYS
- Corporate Communication
- Marketing Communication
CLIENT
FURSYS
EXPLANATION
퍼시스 해외 컬렉션 북으로 4가지 브랜드 키워드와
주요 제품을 소개하는 카탈로그입니다.
블랙톤을 기본으로 포인트로 레드컬러를 사용하여
주목도 있으면서 심플한 분위기로 디자인 하였으며
제품의 품질과 디자인의 우수성, 감성이 전달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