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BALANCE
- Marketing Communication
- Visual Strategy
CLIENT
FURSYS
EXPLANATION
변화하는 어메니티 공간의 트렌드를 크게 휴식의 공간과
생각의 공간으로 구분하여 각 공간에서 느껴지는 무드별 촬영 기획과 제품의 감성을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PROJECT
BALANCE
- Marketing Communication
- Visual Strategy
CLIENT
FURSYS
EXPLANATION
변화하는 어메니티 공간의 트렌드를 크게 휴식의 공간과
생각의 공간으로 구분하여 각 공간에서 느껴지는 무드별 촬영 기획과 제품의 감성을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PROJECT
BALANCE
- Marketing Communication
- Visual Strategy
CLIENT
FURSYS
EXPLANATION
변화하는 어메니티 공간의 트렌드를 크게 휴식의 공간과
생각의 공간으로 구분하여 각 공간에서 느껴지는 무드별 촬영 기획과 제품의 감성을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