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SIDIZ
- Marketing Communication
- Environmental Graphics
CLIENT
SIDIZ
EXPLANATION
시디즈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종합 카탈로그는 b to b
고객 중심 타깃으로 제품 기능 소개와 특장점을
주로 담았으며 브랜드의 전반적인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방법으로 브랜드 컬러인 RED를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시디즈만의 룩이 돋보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PROJECT
SIDIZ
- Marketing Communication
- Environmental Graphics
CLIENT
SIDIZ
EXPLANATION
시디즈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종합 카탈로그는 b to b
고객 중심 타깃으로 제품 기능 소개와 특장점을
주로 담았으며 브랜드의 전반적인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방법으로 브랜드 컬러인 RED를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시디즈만의 룩이 돋보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PROJECT
SIDIZ
- Marketing Communication
- Environmental Graphics
CLIENT
SIDIZ
EXPLANATION
시디즈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종합 카탈로그는 b to b
고객 중심 타깃으로 제품 기능 소개와 특장점을
주로 담았으며 브랜드의 전반적인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방법으로 브랜드 컬러인 RED를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시디즈만의 룩이 돋보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