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BEYOND IMAGINATION

- Corporate Communication 

- Visual Strategy  


CLIENT

GLOBAL FURSYS



EXPLANATION

독일 Orgtec 전시회 V.I.P 고객을 위한 콘셉트 스타일의
룩북입니다. 'Beyond Imagination'이라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CMF 4가지 테마인 Natural, Classic, POP, Casual 각 테마별 촬영 기획, 톤 & 무드의 차별화를 두어

기존의 디자인이나 촬영 이미지에서 벗어나 퍼시스만의 고유한 브랜드 스토리와 감성을 담았습니다.


PROJECT 

BEYOND IMAGINATION

- Corporate Communication

- Visual Strategy 


CLIENT

GLOBAL FURSYS



EXPLANATION

독일 Orgtec 전시회 V.I.P 고객을 위한 콘셉트 스타일의
룩북입니다. 'Beyond Imagination'이라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CMF 4가지 테마인 Natural, Classic, POP, Casual 각 테마별 촬영 기획, 톤 & 무드의 차별화를 두어

기존의 디자인이나 촬영 이미지에서 벗어나 퍼시스만의 고유한 브랜드 스토리와 감성을 담았습니다. 

01
NATURAL THEME
베이비 파우더와 자작나무 의자의 따뜻한 느낌, 아쿠아 마린과 애플민트의 청량감을 연상시키며 

주변에 있는 다양한 소재 및 색과 어우러지는 포용력으로 공간 어디서나 조화롭게 공존합니다. 

02

CLASSIC THEME

단순한 외형과 우아한 컬러감이 주는 매혹, 텍스쳐와 기능까지 절제된 미의 정점에 있으며 

본래의 깊이 있는 컬러로 공간에 품격을 부여하며 오래 지나도 퇴색되지 않는 가치를 지닙니다.

03

POP THEME

직관적인 인스퍼레이션을 바탕으로 아크릴과 알루미늄 소재의 퓨처리스틱 아이템, 비비드 컬러의 스포츠 웨어를 연상시키고 

사용자의 자유로운 발상과 활동성을 드러내는 색채로 공간 어디서나 크리에이티브한 개성과 움직임을 표현하며 트렌디함을 부각시킵니다.

04

CASUAL THEME

런던 소호의 빈티지 거리와 무심하게 걸려 있는 소품들, 거친 질감이 살아있는 아트웍을 연상시키며
멜란지 특유의 물성을 살린 다양한 컬러감으로 정돈되지 않은 러프함, 인더스트리얼 디자인, 자유분방한 

에너지와 함께 어우러져 다채로운 공간미를 표현합니다.